김호중 엔젤, 해성보육원에 기저귀 기부…훈훈한 팬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팬클럽이 해성보육원에 기저귀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지난 13일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해성보육원에서 김호중 팬클럽(이하 김호중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김호중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3월 한 달간 해성보육원에 기저귀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해성보육원에서 나눔식 진행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김호중의 팬클럽이 해성보육원에 기저귀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지난 13일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해성보육원에서 김호중 팬클럽(이하 김호중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김호중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3월 한 달간 해성보육원에 기저귀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김호중 팬들은 김호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해성보육원에 전달 된 기저귀 33팩은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0월에 열린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을 가수 임영웅·김호중·영탁 수상했다. 2022년 엔젤앤스타를 통해 팬들이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선한영향력'이 가수에게 전달 된 셈이다. 이날 현장에서 가수 임영웅·김호중·영탁은 "소중한 팬들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뭐지?] 볼일 어떻게 보라고…동서울터미널 '최악의 화장실' (영상)
- [위협받는 우리식탁①] 일본 활어차, 한국도로 무법질주…단속카메라 '무용지물'(TF영상)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하>] 주가 형성에 배경이 있다?…"리포트만 믿지 마라"
- [원세나의 연예공:감] 승리, 여전한 '승츠비' 근황에 대중만 스트레스
- 故 서세원, 유족들 사인에 의혹 제기 장례식 진행 '난항'
- 현대차, 영업익 상장사 첫 1위 기록…삼성전자 제쳤다
- 정부, '전세 사기 피해 특별법' 발의한다...실효성엔 의문
- [서재근의 Biz이코노미] 12년 만의 국빈 방미, '대통령 슈룹'을 기대한다
- OCI 이우현 되고, 쿠팡 김범석 안되고…'외국인 총수' 엇갈린 결정 왜?
- [이철영의 정사신] 尹 대통령의 이상한 韓日 과거사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