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신임 대표로 마츠오카 유지 야마하뮤직브라질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마츠오카 유지(사진)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2011년에는 야마하유럽 폴란드, 2012년 야마하유럽 이탈리아의 지사장직을 맡았으며 2020년부터 야마하뮤직 브라질 사장으로 근무했다.
마츠오카 대표는 "문화 의식이 높은 한국 시장에서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돼 영광"이라며 "유럽, 브라질 등 여러 국가에서 펼쳐온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한국 음악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마츠오카 유지(사진)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츠오카 유지 대표는 다양한 국제 경험을 보유한 마케팅 경영 전문가다. 1993년 야마하에 입사해 야마하 스페인과 야마하 프랑스를 거쳐 야마하 코퍼레이션 전자악기 마케팅 매니저로 근무했다. 2011년에는 야마하유럽 폴란드, 2012년 야마하유럽 이탈리아의 지사장직을 맡았으며 2020년부터 야마하뮤직 브라질 사장으로 근무했다.
마츠오카 대표는 “문화 의식이 높은 한국 시장에서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돼 영광”이라며 “유럽, 브라질 등 여러 국가에서 펼쳐온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한국 음악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산가리 10배 독'…맹독성 ‘파란선문어’ 결국 동해까지 왔다
- 압구정 재건축 '최고 70층' 파노라마 스카이라인 뽐낸다
- '여행 간 사이 내 외제차 사라져'…이웃 주민이 몰래 팔았다
- '시어머니 구박에…' 이불로 살해 시도한 며느리, 영장 기각 왜?
- 전 여친 차 부수고 감금·폭행한 30대 男 긴급체포
- 리설주처럼 트위드 차려입은 '평양 누나' 누구?…중국인 관심 폭발
- 360만원 넣어 1440만원 받는다…'청년내일저축' 대상자 모집
-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만취운전' 50대 집유…法 '반성하고 있어'
- '당첨금 25억 어디에 쓸 건가요?' 로또 1등 당첨자들에 물었더니
- '극단선택 시도' 표예림 '부모님 모욕에 충동적으로…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