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패키지 리뉴얼…플라스틱 줄이고 점자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이번 제품은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리뉴얼 패키지는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 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명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제품명 이해 도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카콜라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이번 제품은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돼 있어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리뉴얼 패키지는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 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토레타!’ 와 ‘토레타! THE락토’ 500㎖ PET에 적용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토레타!’ 패키지는 착한 수분이 일상 속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1호 영업사원' 尹, 방미 이틀만에 “총 59억달러 유치”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압구정 재건축 70층까지 올라간다…'1만 가구' 미니 신도시 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