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Y2K 하이틴 히로인' 변신 선언!…'I feel' 캐릭터 인트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클래식 영화 뮤즈에서 Y2K 하이틴 시리즈 주인공으로의 색다른 변신과 함께, 글로벌 팬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심을 전망이다.
26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캐릭터 인트로를 공개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이 클래식 영화 뮤즈에서 Y2K 하이틴 시리즈 주인공으로의 색다른 변신과 함께, 글로벌 팬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심을 전망이다.
26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캐릭터 인트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우기의 내레이션으로 시작, 파티에 참석한 다섯 명의 멤버들을 각각 조명하는 형태의 콘텐츠다.
특히 슈화, 민니, 미연까지 소개를 마친 우기가 소연을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며 "Should i just give her a make over?"(바꿔봐?)라고 말하는 포인트는 멤버들의 하이틴 스타일링과 함께 색다른 반전을 예고하는 듯한 인상으로 관심을 끈다.
(여자)아이들 신보 'I feel'(아이 필)은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비롯한 6곡 구성의 앨범으로, 거침없는 TOMBOY-클래식 히로인 Nxde 등으로 이어진 이들의 새로운 파격 신드롬의 컬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영 '오아시스' 최고 10.9%…'청춘 시대극' 존재 이유 증명했다
- 한봄, 두 번째 미니 '봄의 향기' 컴백…'사랑에 대한 확실한 메시지' 기대
- '화밤' 인순이 가요제 '웃음+감동'…장민호, '아버지' 노래 듣고 울컥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3〉초연결 사회 대비 디지털 안전 확보 총력
- 러 외무장관 "3차 대전 운운한 건 우리가 아니라 서방"
- [과학]KAIST, 천식 염증 조절 실마리 찾았다
- 우주항공청·NASA 우주탐사 공동활동 추진...한-미 우주협력 강화
- [과학]IBS, 수면 중 뇌혈류 조절 핵심 뉴런 찾았다...수면 장애 메커니즘 실마리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