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이제 아빠야,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10년♥’ 여친 사이에서 득녀 [할리웃톡]
유다연 2023. 4. 26. 1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그의 여자친구 사이에서 첫 아이가 태어났다.
25일(현지 시각) 다수의 해외 매체는 "래드클리프가 에린 다크와 사이에서 득녀했다"고 보도했다.
래드클리프는 동료인 다크와 영화 '킬 유어 달링'에서 만나 약 10년간 열애 중이다.
한편, 래드클리프는 소설 '해리 포터'를 바탕으로 만든 동명의 영화 시리즈에서 주인공 해리 포터를 맡아 인기를 얻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그의 여자친구 사이에서 첫 아이가 태어났다.
25일(현지 시각) 다수의 해외 매체는 “래드클리프가 에린 다크와 사이에서 득녀했다”고 보도했다.
래드클리프는 동료인 다크와 영화 ‘킬 유어 달링’에서 만나 약 10년간 열애 중이다. 지난 2017년 결혼설이 나오기도 했으나 오보임이 확인됐다.
한편, 래드클리프는 소설 ‘해리 포터’를 바탕으로 만든 동명의 영화 시리즈에서 주인공 해리 포터를 맡아 인기를 얻었다.
그는 영화에서 ‘해리 포터 3인방’으로 불렸던 배우 중 두 번째로 부모가 됐다. 가장 먼저 아이를 안은 것은 론 위즐리 역을 맡은 루퍼트 그린트로, 지난 2020년에 그의 딸이 태어났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5세 맞아? 엄정화, 가슴골+복근 드러난 파격 의상
- “자기 관리가 안된 연예인... 자격 부족” 싸이가 받은 ‘남다른’ 지적들
- ‘추성훈♥’ 야노 시호, 가슴 먹먹한 시아버지 추모 글
- 나겔스만 토트넘 부임하면 ‘SON·케인 투톱 뜬다’…英언론 예상 베스트11
- ‘쌍둥이 트로트 듀오’ 윙크, “세상이 무서워져” 근황 공개
- 임창정-서하얀 부부,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남은돈 1억8900만원, 나도 피해자” 주장[종합]
- 최희, 생후 11일차 아들 첫 공개..母 빼닮은 붕어빵 외모
- 하연수, ‘日 그라비아 데뷔’ 논란 “모국 언론이 가장 적대적” 직접 해명
- ‘3번 결혼’ 편승엽, "수입 없는데 경조사비 300-400만 원"
- 김완선, 마지막 연애는 10년 전 “대시 받은 적 없어.. 이상형은 완벽男”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