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활동을 일시 중단하는 가운데 SBS 'TV 동물농장' 26일 녹화에 불참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조이는 이날 'TV 동물농장' 녹화부터 불참한다.
이에 따라 'TV 동물농장' 제작진은 일시 하차와 완전 하차를 놓고 논의에 들어간다.
'TV 동물농장' 조이 빈자리는 당분간 임시 체제로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조이는 이날 ‘TV 동물농장’ 녹화부터 불참한다. 제작진에는 하차를 염두에 두고 의견을 전달한 상태다. 이에 따라 ‘TV 동물농장’ 제작진은 일시 하차와 완전 하차를 놓고 논의에 들어간다. 조이 건강 상태라 따라 완전 하차 가능성도 있다. 조이가 언제 복귀할 거라고 장담할 수 없기 때문이다. ‘TV 동물농장’ 조이 빈자리는 당분간 임시 체제로 운영된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조이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조이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조이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조이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추후 조이의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입장을 전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 [단독] 강수정 ‘편스토랑’ 첫 출격…홍콩집+요리실력 공개
- 김용만, 꼭 경찰 제복을 입어야만 했을까 [DA:스퀘어]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