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크러쉬, 日 훗카이도 다음은 강원도..매운맛 ‘수수행’이 온다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 여섯 멤버들의 두 번째 수학여행이 펼쳐진다.
27일 방송되는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는 일본 홋카이도에 이어 강원도로 두 번째 수학여행을 떠난다.
앞서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촬영을 진행, 강원도 일대에서 여섯 멤버들의 목격담이 SNS를 통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 여섯 멤버들의 두 번째 수학여행이 펼쳐진다.
27일 방송되는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는 일본 홋카이도에 이어 강원도로 두 번째 수학여행을 떠난다. 앞서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촬영을 진행, 강원도 일대에서 여섯 멤버들의 목격담이 SNS를 통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양양, 속초, 고성 등 강원도 일대를 누비며 한층 더 독해지고 매워진 미션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홋카이도에서 전원 면제받았던 ‘일출 보기’ 기상 미션을 걸고, 멤버들이 물에 젖고 바닥에 구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과연 이번에는 여섯 멤버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은 ‘수수행’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을 드러냈다고. ‘식탐왕’ 캐릭터로 사랑받은 최정훈은 “제 친구들이 제가 나오는 모든 방송을 안 보는데, ‘수수행’은 꼭 챙겨 본다”라고 말하며 “제가 일본에서 계속 못 먹어서 좋아하더라”고 밝혔다.
디오 역시 “엑소 멤버들도 재밌어한다”며 훈훈한 소감을 전했고, 이에 지코는 “더 열심히 할 걸 후회했다”고 우등생다운 면모를 뽐내며 “여러분~ 채널 고정! 채널 돌리지 마세요!”라고 재치 있는 멘트까지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더 강력해진 미션과 찰떡 케미로 돌아온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 국내 편은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