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국민 첫사랑남 되나… '핀란드 파파' 29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로맨스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시네마천국 새 토일드라마 '핀란드 파파'가 김우석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핀란드 파파'는 남다른 사연으로 가족 연습이 필요한 사람들이 모인 수상한 카페 '핀란드 파파'의 신입 유리와 사라진 첫사랑 우현의 이야기를 그린 힐링 로맨스다.
'핀란드 파파'는 29일 오후 9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시네마천국 새 토일드라마 ‘핀란드 파파’가 김우석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애틋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김우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비를 맞은 채 서 있는 그의 청초한 비주얼과 아련한 눈빛은 음악 활동을 통해 보여줬던 섹시미와는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보고 싶었어 아주 많이 매일’이라는 문구는 캐릭터가 가진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 중 김우석은 유리(김보라 분)의 첫사랑 우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앞서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tvN ‘불가살’을 통해 스타성은 물론 연기력까지 겸비한 그가 ‘핀란드 파파’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핀란드 파파’는 남다른 사연으로 가족 연습이 필요한 사람들이 모인 수상한 카페 ‘핀란드 파파’의 신입 유리와 사라진 첫사랑 우현의 이야기를 그린 힐링 로맨스다. 카페 구성원들은 가짜 가족으로 뭉쳤지만, 진정한 가족이 되기 위한 연습을 거치며 각자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한다. 배우 김보라와 김우석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핀란드 파파’는 29일 오후 9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첫 방송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1호 영업사원' 尹, 방미 이틀만에 “총 59억달러 유치”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압구정 재건축 70층까지 올라간다…'1만 가구' 미니 신도시 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