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CSR), 5월 日 쇼케이스 4회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첫사랑(CSR)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첫사랑(CSR)은 5월 3일과 6일, 총 4회로 꾸려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최근 국내 활동을 성료한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를 소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4회 차 쇼케이스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 일본 진출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니라이브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첫사랑(CSR)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사카와 도쿄 쇼케이스는 물론 'KCON 2023 JAPAN'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일정들을 소화한다.
첫사랑(CSR)은 5월 3일과 6일, 총 4회로 꾸려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최근 국내 활동을 성료한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를 소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4회 차 쇼케이스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 일본 진출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어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KCON 2023 JAPAN'에도 참여해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이밖에도 미니라이브, 특전회, 사인회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팬 프로모션은 물론, 인터뷰 일정까지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준비해 일본 팬들과 보다 친밀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뭐지?] 볼일 어떻게 보라고…동서울터미널 '최악의 화장실' (영상)
- [위협받는 우리식탁①] 일본 활어차, 한국도로 무법질주…단속카메라 '무용지물'(TF영상)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하>] 주가 형성에 배경이 있다?…"리포트만 믿지 마라"
- [원세나의 연예공:감] 승리, 여전한 '승츠비' 근황에 대중만 스트레스
- 故 서세원, 유족들 사인에 의혹 제기 장례식 진행 '난항'
- 현대차, 영업익 상장사 첫 1위 기록…삼성전자 제쳤다
- 정부, '전세 사기 피해 특별법' 발의한다...실효성엔 의문
- [서재근의 Biz이코노미] 12년 만의 국빈 방미, '대통령 슈룹'을 기대한다
- OCI 이우현 되고, 쿠팡 김범석 안되고…'외국인 총수' 엇갈린 결정 왜?
- [이철영의 정사신] 尹 대통령의 이상한 韓日 과거사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