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어린이날 에디션 종합 선물세트 5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라운제과는 깜찍한 동물 캐릭터에 맛있는 과자를 가득 담은 어린이날 에디션 종합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토끼와 병아리로 디자인한 백팩 4종과 파우치 1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우주인으로 변신한 토끼가 그려진 '우주탐험백팩(대형·소형)'은 쵸코하임, 죠리퐁, 마이쮸 등 6가지 과자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초까지 12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크라운제과는 깜찍한 동물 캐릭터에 맛있는 과자를 가득 담은 어린이날 에디션 종합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토끼와 병아리로 디자인한 백팩 4종과 파우치 1종으로 구성됐다. 5월 초까지 12만개만 판매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자체 매출을 분석해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과자들을 담았다.
우선 우주인으로 변신한 토끼가 그려진 ‘우주탐험백팩(대형·소형)’은 쵸코하임, 죠리퐁, 마이쮸 등 6가지 과자로 구성했다. 알을 깨고 나온 귀여운 병아리가 그려진 ‘삐약이키트(파우치·백팩)’도 선보인다. 이중 삐약이백팩은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만원이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에 사이즈와 캐릭터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선택폭을 넓혔다. 또 끈이 달린 책가방, 파우치 형태의 포장박스는 장난감 보관함이나 놀이도구로 활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크라운 선물세트가 어린이날 대세 선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1호 영업사원' 尹, 방미 이틀만에 “총 59억달러 유치”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압구정 재건축 70층까지 올라간다…'1만 가구' 미니 신도시 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