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큐르 '엑스레이티드',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캠페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베버리지는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함께 엑스레이티트 퓨전 리큐르의 '핑크 유어 모멘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엑스레이티드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민니와 함께한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 발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에서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트랜스베버리지는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함께 엑스레이티트 퓨전 리큐르의 '핑크 유어 모멘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엑스레이티드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민니와 함께한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 발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에서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의 핵심 요소는 민니의 '핑크 유어 모멘트'라는 제목의 브랜드 음원이다. 이 노래는 이날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음원과 비디오 발매에 이어 민니는 내달 11일 딩고 뮤직의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라이브 스테이지 콘텐츠 '스테이지 엑스'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서 민니는 라이브로 공연하며 엑스레이티드의 뮤즈가 된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또 내달 19일에는 래퍼 키드밀리가 딩고 프리스타일 스테이지 엑스에 출연해 직접 편곡한 버전의 핑크 유어 모멘트 무대를 선보인다.
100% 울트라 프리미엄 리퀴드 공정을 통해 열대과일 향과 부드러운 맛을 유지하는 엑스레이티드는 고품질의 시칠리아 블러드 오렌지, 망고 및 패션푸르츠 주스의 혼합물로 만들어져 아이코닉한 분홍빛을 띈다.
아시아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엑스레이티드는 17%의 알코올 도수로 샷으로 마시거나 칵테일에 섞어 즐기기 쉽기 때문에 가볍고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 세터들의 축하 필수품이 됐다.
김서희 캄파리 그룹 마케팅 디렉터는 "과일 맛과 저도수 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엑스레이티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주류 브랜드 중 하나가 됐다"며 "이번 캠페인은 젊은 여성들이 자신감과 활기를 가지고 자신의 삶을 진정한 정체성으로 당당하게 표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