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에스앤디, 파이널키친 'IF 디자인'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이에스앤디는 프리미엄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파이널키친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이에스앤디 관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넘어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전 세계적으로 파이널키친의 디자인 가치를 입증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파이널키친은 비단 외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주거 생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이에스앤디는 프리미엄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파이널키친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대회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 ‘BEST Of THE BEST’ 수상에 이어 마찬가지로 세계 3대 디자인 대회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을 통해 파이널키친’은 세계 3대 디자인 대회 중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세계 디자인 대회 2관왕을 통해 자이는 파이널키친의 프리미엄 디자인 가치와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파이널키친은 GS건설과 자이에스앤디가 공동 개발하고, 자이에스앤디가 생산 및 판매하는 제품이다. 제품의 구상부터 개발까지 소비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음식물 처리기로 특허 받은 친환경 미생물 분해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악취 개선을 위한 활성탄 필터, 광촉매 필터, 터보 배기 방식 적용 등이 특징이다.
세계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파이널키친은 모던하고 심플하지만 정교한 디자인을 통해 주방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의 가치를 보여 준다. 이와 더불어 거실, 다용도실 등 어느 곳에서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서 한 번 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자이에스앤디 관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넘어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전 세계적으로 파이널키친의 디자인 가치를 입증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파이널키친은 비단 외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주거 생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계 3대 디자인 대회인 독일 IF어워드는 미국 'IDEA 어워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독일 IF 어워드는 전체 56개국의 약 1만1000여개의 작품들이 출품돼 경쟁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3〉초연결 사회 대비 디지털 안전 확보 총력
- [과학]표준연, 연료전지 표면 결함 AI 실시간 검사 기술 개발
- 해외SW개발사, 불법SW 내용증명 무차별 발송...기업들 "가뜩이나 어려운데 울상"
- CJ온스타일, '원플랫폼' 동반성장 강화한다
- [尹 국빈방미]美 "반도체 투자 조율도 협력의 일환"
- 'BTS 닮으려 12번 성형'…加 배우, 수술 부작용으로 사망
- 美 2층집 순식간에 '와르르'…"모래 위에 집 지었나"
- [대한민국 명품 SaaS]〈15〉한글과컴퓨터, 구독형 문서편집 서비스 '한컴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