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서울우유·GS리테일 협업 아이스크림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프레시웨이는 GS리테일, 서울우유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스크림이 성과를 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9일 GS리테일, 서울우유와 손잡고 편의점 GS25의 전국 매장에 컵 아이스크림 '딸기우유 파르페'를 내놨다.
CJ프레시웨이와 서울우유는 이에 앞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시리즈로 협업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GS25 컵 아이스크림 1위·전체 빙과류 3위 올라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GS리테일, 서울우유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스크림이 성과를 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9일 GS리테일, 서울우유와 손잡고 편의점 GS25의 전국 매장에 컵 아이스크림 ‘딸기우유 파르페’를 내놨다. 서울우유는 연구개발 및 마케팅을 맡았고 GS25가 단독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는 제품 기획에 참여했고 콜드체인 기술에 기반한 유통망을 구축했다.
딸기우유 파르페는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에 수많은 인증 사진과 시식 영상을 양산하며 입소문을 타 한 달만에 초도 물량 30만개가 전량 소진돼 곧장 재생산에 돌입했다. GS리테일 집계 결과 해당 제품은 최근 한 달 동안 전국 GS25에서 컵 아이스크림 1위, 전체 빙과류 상품 중 3위에 올랐다.
CJ프레시웨이와 서울우유는 이에 앞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시리즈로 협업을 이어왔다. △흰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돼 2020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750만여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CJ프레시웨이와 서울우유는 지난해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외에도 비요뜨 아이스크림, 치즈 품은 롤까스 등 고품질 유원료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품, 유통, 콘텐츠 등 다양한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손을 잡고 소비자에 맛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협업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며 “앞으로도 딸기우유 파르페의 성공 사례와 같이 각 기업의 강점을 연결해 높은 시장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군 개발에 힘쓰고 상품 경쟁력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김도형, 회 뜬다" JMS 신도들의 협박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1호 영업사원' 尹, 방미 이틀만에 “총 59억달러 유치”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압구정 재건축 70층까지 올라간다…'1만 가구' 미니 신도시 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