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연휴 잡아라” 아울렛,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울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프라인 체험형 콘텐츠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아울렛과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노스페이스와 '슈퍼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아울렛 단독 상품 등 봄 시즌 아웃도어 필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울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프라인 체험형 콘텐츠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패밀리 골든 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집객 콘텐츠를 준비해 나들이 고객을 적극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여주·파주·시흥 아울렛은 오프라인 전시 콘텐츠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를 14일까지 운영한다. 시흥 아울렛은 오는 9일까지 키즈 전문관에서 '레고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레고 대표 시리즈 34종 상품을 정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보드게임,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주말·공휴일에는 제휴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제공한다.
롯데아울렛과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노스페이스와 '슈퍼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아울렛 전점(21개점)에서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상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수익금 일부를 '월드비전'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아울렛 단독 상품 등 봄 시즌 아웃도어 필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노스페이스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아울렛 또한 결제 수단과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 5%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스페셜리포트]배달 대행 옥석 가리기…수익 활로 모색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현대차·기아, 분기 영업익 6조 돌파…세계 1위 토요타 넘는다
- 비대면진료서 발 뺀 국회, 복지부 시범사업도 '첩첩산중'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
- "2030년 바이오경제 연간 2조~4조달러 규모 창출"…범부처 협력 필요
- [단독]무신사, 빠른 배송 서비스 출시…네이버 '도착보장' 맞불
- '1분기만에 작년 영업익 절반 벌었다' LG엔솔 美 선제 진출 효과
- 더 쌓인 메모리 재고...SK하이닉스 "당분간 보수적 생산 유지…연내 정상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