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준상, 공승연과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준상이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 합류한다.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공승연에 이어 유준상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이런 가운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공승연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 든든한 중심축 역할을 맡을 유준상의 캐스팅을 확정해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유준상이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 합류한다.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공승연에 이어 유준상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일본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작품으로 대리 여행이라는 흥미로운 발상으로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가슴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공승연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 든든한 중심축 역할을 맡을 유준상의 캐스팅을 확정해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유준상은 강여름(공승연 분)이 소속되어 있는 오구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오상식 역을 맡는다. 극 중 오상식은 의사 집안 막내아들로 태어나 복서에서 전직 매니저, 현재 엔터테인먼트 대표 자리에 있기까지 굵직하게 인생의 변곡을 겪어온 인물. 강여름을 엔터 업계로 이끈 것에 대한 남다른 책임감으로 15년째 돈독한 인연을 이어오며 부침 많은 엔터업계에서 화석같은 자존심과 철학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뮤지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유준상은 오상식 역을 그 누구보다 실감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 작품마다 진정성이 돋보이는 연기로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해온 유준상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공승연과의 케미 또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유준상의 존재감만으로도 벌써부터 든든하다. 유준상이 완성해갈 오상식 캐릭터의 매력 뿐만 아니라 공승연과 함께 호흡했을 때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두 배우가 '여행'을 소재로 어떤 따뜻한 힐링 스토리를 선보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편성을 논의 중이며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한창이 女환자에 전화번호 주고 스킨십까지 해 충격 "다리 힘 풀려"
- 조형기, 퇴출 후 美 아닌 한국서 포착…"럭셔리 차 타고"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강원래♥' 김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일부러 들어가 인사 "인형♥" 칭찬 세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