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원티드 오픈랩 PO 세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PO의 일과 성장'을 주제로 '원티드 오픈랩 PO 세션'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원티드랩의 현직 PO가 연사로 나서, PO 역할 및 업무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연사 개인의 성장 경험과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PO의 일과 성장’을 주제로 ‘원티드 오픈랩 PO 세션’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25일 서울 송파구 소재 원티드랩 사무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다윈도 모르는 PO 진화론 ▲PO를 PO답게 ▲PO의 제품 성장 스토리 ▲신규 도메인 개척자 되기 등 4개 세부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원티드랩의 현직 PO가 연사로 나서, PO 역할 및 업무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연사 개인의 성장 경험과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조직의 성장에 따른 PO 역할 변화와 단계별로 요구되는 필수 역량을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PO로 성장하기 좋은 회사의 조건과 함께 일하는 동료의 성장을 돕는 구체적인 방법을 이야기한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이디어가 하나의 서비스로 발전하고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마지막 세션에서는 새로운 분야의 서비스 구축을 맡은 PO를 위해 실제로 이커머스, 물류 등 다양한 분야를 거친 PO의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한다.
원티드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명을 최종 선발한다. 다음달 7일까지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신청하면 되고, 당첨자는 5월 11일부터 이틀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PO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에 비해 아직 PO가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PO의 구체적인 업무를 알게 되는 것은 물론 PO로의 미래를 그려보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티드랩, 5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 원티드랩, 챗GPT 활용한 ‘AI 커뮤니티 매니저’ 출시
- 원티드랩, 부산시⋅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SW인재매칭 활성화 나서
- 퓨처플레이-원티드랩, ‘태니지먼트’ 제공 업무협약
- 원티드 AI 면접코칭 받아보니..."동료보다 낫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