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국내 최대 규모 투어 트럭 도입…“최고 서비스로 선수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팀 테일러메이드 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나선다.
투어 트럭은 현장에서 용품 지급부터 선수들의 클럽 분석 및 피팅까지 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한국지사장은 "선수들의 경기력을 높이고자 새롭게 투어 트럭을 만들었다"며 "팀 테일러메이드 투어 선수들이 더 향상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 트럭은 현장에서 용품 지급부터 선수들의 클럽 분석 및 피팅까지 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다. 아울러 경기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공간이다.
테일러메이드는 그동안 운영해 온 투어 트럭을 국내 최대 규모로 새롭게 제작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투어 트럭은 규모를 키워서 내부 공간을 넓히고, 이동 동선을 편리하게 했다.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기 위해 투어 트럭 최초로 항공기의 항공 도어를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테일러메이드 투어 트럭은 투어 랩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 클럽 피팅용 장비를 설치해 선수들이 완벽한 클럽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동식 피팅 센터라고 부를 정도로 최신 장비로 가득하다.
휴게 공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알칸타라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휴게 공간을 만들고 선수들이 편안하게 머물도록 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정경심 3번 불허·최서원 3번 연장, 해도 너무해"...윤건영 '분통'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JMS 신도들 '김도형 교수, 회 뜬다'며 협박..걱정되는 상태"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1호 영업사원' 尹, 방미 이틀만에 “총 59억달러 유치”
- ‘돌싱포맨’ 탁재훈 “김완선,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
- 압구정 재건축 70층까지 올라간다…'1만 가구' 미니 신도시 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