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문빈 떠나보내며…'쇼챔' 추모 영상→문수아 MC 불참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 챔피언'이 MC로 활약했던 故문빈에 대한 애도의 뜻을 담은 추모 영상을 공개한다.
26일 OSEN 확인 결과,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M '쇼! 챔피언'은 방송 말미 故문빈에 대한 추모 영상을 공개하며 애도의 뜻을 전한다.
故문빈에 이어 '쇼! 챔피언' MC로 활약 중인 친동생이자 빌리 멤버 문수아는 이날 방송에 불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쇼! 챔피언’이 MC로 활약했던 故문빈에 대한 애도의 뜻을 담은 추모 영상을 공개한다. 문빈에 이어 MC로 나서게 된 빌리 문수아는 이날 생방송에 불참한다.
26일 OSEN 확인 결과,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M ‘쇼! 챔피언’은 방송 말미 故문빈에 대한 추모 영상을 공개하며 애도의 뜻을 전한다.
故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라며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고 비보를 전했다.
故문빈의 비보에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고, 고인의 사망 이후 방송된 음악 방송들은 애도의 뜻을 담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 ‘더쇼’ 등 음악방송에서 진행을 맡은 MC들은 검은색 의상을 입었고, 추모 멘트 또는 영상으로 故문빈을 추억하는 시간을 가졌다.
‘쇼! 챔피언’은 故문빈과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故문빈은 지난 2020년 3월 4일부터 2022년 10월 26일까지, 아스트로 산하, 베리베리 강민과 함께 MC로 활약했다. 이날 추모 영상에는 고인이 생전 MC로 활약했던 모습과 무대에서의 모습 등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
故문빈에 이어 ‘쇼! 챔피언’ MC로 활약 중인 친동생이자 빌리 멤버 문수아는 이날 방송에 불참한다. 앞서 빌리 측은 문수아를 제외한 6인 체제로 당분간 활동한다는 뜻을 전한 바 있다.
한편,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故문빈은 아스트로 활동 뿐만 아니라 문빈&산하 유닛, 예능,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