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김서형, 횡령과 함께 높아지는 과몰입

이유민 기자 2023. 4. 26.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 제공.



배우 김서형의 과몰입 방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6일 김서형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에서 돌이킬 수 없는 욕망의 늪에 빠져버린 유이화 역을 맡아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더 과감해지는 횡령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본격적인 횡령을 위해 예금증서를 직접 제작하며 위조에 성공한 유이화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거짓말까지 쏟아내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시청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가시게 할 과몰입 방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비현실적인 욕망에 사로잡힌 극 속 캐릭터의 모습과는 달리 현실적인 해사한 비주얼은 물론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과시한다.

또 김서형은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장면마다 연습을 거듭하는가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끊임없이 공부하고 모니터링 하는 등 매 순간 ‘이화’에 몰입하는 뜨거운 노력을 기울였다.

이처럼 유이화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김서형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