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문재인' 담았다…다큐 '문재인입니다', 5월11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문재인입니다'가 5월 11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이란 카피는 '사이에서' '목숨' '노무현입니다' 등 휴먼 다큐멘터리를 만들어 온 이창재 감독의 시선으로 만나게 될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다큐멘터리 영화 '문재인입니다'가 5월 11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문재인입니다'는 모두가 알지만 누구도 한 단어로 정의하지 못한 사람,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문재인입니다'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대통령 퇴임 후 평산마을에서 자연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람 문재인'의 일상이 담겼다.
특히 메인 예고편에는 지난 2022년 5월 퇴임 후 평산마을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문재인 전 대통령의 모습부터, 편안한 옷차림으로 텃밭 가꾸기에 열중하는 등 평산마을 식구들과의 일상 등도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변호사 시절부터 당 대표 시절, 청와대까지 오랜 기간 문재인 전 대통령과 함께 지내온 이들의 솔직한 인터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이란 카피는 '사이에서' '목숨' '노무현입니다' 등 휴먼 다큐멘터리를 만들어 온 이창재 감독의 시선으로 만나게 될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를 예고한다.
'문재인입니다'는 오는 5월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월드 투어로 1000억 벌었다…걸그룹 역대 1위
- BTS 정국, '뽀글머리'에 전세계 팬들 열광…"미소년이 나타났다"
- 서세원, 사망 6일 지났는데...시신 운구·장례절차 여전히 미정
- 아역배우 갈소원, 연기도 운동도 잘하네…"도민체전 '넷볼' 금메달"
- "주경기장? 내가 해보니까"…고영배, 내한하는 브루노 마스 맞춤 조언 화제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충격…2년 일한 직원이 돈 훔쳐가"
- "나쁜놈아, 몇백배 행복해라"...차은우, 故 문빈에게 애틋한 손편지
- "임영웅, 댄스 제안하니 당황…2주 동안 설득" 아이키와 합동 무대 탄생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