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TOP7의 편안한 누나 될 것” (트랄랄라)
김지우 기자 2023. 4. 26. 09:44
장윤정과 붐이 ‘트랄랄라 브라더스’ 든든한 MC로 나선다.
5월 3일 오후 10시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첫 방송된다.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한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다.
이를 위해 ‘미스터트롯2’부터 마스터로 함께 한 장윤정과 붐이 2MC로 나섰다. 장윤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친구들이 경연을 끝내고 처음으로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만큼 편안한 분위기 안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누나 역할을 하기 위해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트롯 브라더스의 계속될 성장을 바라는 장윤정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답변.
붐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MC 합류 이유에 대해 “경연의 긴장감은 내려놓고 트롯 브라더스 친구들의 재미있고 흥 넘치는 모습,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만의 유쾌한 에너지가 트롯 브라더스의 예능 도전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