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하는 신작 MMORPG '제노니아'의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청양식이 전달된다.
파이널 테스터에 선정되면 다음달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특별 공간에서 MMORPG '제노니아'를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청양식이 전달된다.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파이널 테스터에 선정되면 다음달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특별 공간에서 MMORPG ‘제노니아’를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막판 담금질에 한창인 ‘제노니아’를 약 5시간에 걸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는 컴투스 임직원 대상 테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제노니아’는 일주일만에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버간 대규모 이용자간대결(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MMORPG에 걸맞는 이용자 밀착형 게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식판 뺏고 발로 밀기까지…어린이집서 장애아동 학대 의혹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반도체 적자' 먹구름…삼성전자·SK하이닉스 '추가 감산설' 솔솔
- 단톡방에 올라온 "ㅂㅅ"…법원 "욕설 아닌 부정적 감정" 판단[사사건건]
- 퍼스트리퍼블릭 주가 50% 폭락…은행 위기 안 끝났다(종합)
- "돈 안주면 신고한다"…동료 PC 해킹해 협박한 경찰 간부[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