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온라인 쇼핑몰에 '쿠첸 스테이션'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첸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 '쿠첸 스테이션'을 새로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쿠첸 스테이션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쇼핑 페이지다.
쿠첸 라이브는 그간 진행된 방송 등 쿠첸 실시간 방송을 확인할 수 있는 섹션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몰을 브랜드 가치까지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해 쇼핑몰을 구축하고 꾸준한 콘텐츠 개발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쿠첸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 '쿠첸 스테이션'을 새로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쿠첸 스테이션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쇼핑 페이지다. △쿠첸 라이브 △쿠첸 엔터테인먼트 △쿠첸 미(米)토피아 총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쿠첸 라이브는 그간 진행된 방송 등 쿠첸 실시간 방송을 확인할 수 있는 섹션이다.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도 활용될 예정아다. 이날 진행되는 쿠첸 라방에선 △미니 에어프라이어 △더핏 듀얼프레셔 △121 플러스 밥솥을 특가로 선보인다. 실시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겐 전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종료된 라이브는 다시보기로 전환돼 원하는 시간에 재시청이 가능하다.
쿠첸 엔터테인먼트에선 쿠첸 제품이 담긴 광고, 웹 예능 등 각종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된다.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현실공감 웹드라마 '먹어BAR'도 시청 가능하다.
쿠첸 미(米)토피아에선 쿠첸 '진지' 캐릭터와 그의 서사를 담은 '미토피아' 세계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미토피아 최고 통치자가 된 진지가 밥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몰을 브랜드 가치까지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해 쇼핑몰을 구축하고 꾸준한 콘텐츠 개발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kimyew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