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양나래, 김복준 꺾고 3연속 챔피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나래 변호사가 김복준을 꺾으면서 3연속 챔피언이 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와 '수사반장 세치혀' 김복준의 챔피언 결정전 경기가 펼쳐졌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챔피언 결정전은 55대 45로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2차 방어전에 성공하며 3연속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와 ‘수사반장 세치혀’ 김복준의 챔피언 결정전 경기가 펼쳐졌다.
형사와 변호사의 역대급 배틀에 기대가 쏠렸던 가운데,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더 글로리의 현실판 박연진 편‘을 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나래는 양다리남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숨겼던 아내에게 사기 결혼을 당한 사연으로 썰피플을 과몰입시켰다.
두 번째 사연으로 양나래는 ‘기혼의 교사 불륜 남녀’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그리고 그는 불륜녀의 남편과 불륜남의 삼자대면이 성사되기 직전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엄청난 일이 벌어졌다며 궁금증을 끌어올리며 절단신공을 날렸다.
‘수사반장 세치혀’ 김복준은 기괴한 시신의 유가족인 친형에게 사망 소식을 전했다가 충격을 받았다는 얘기로 시선을 끌었다. 친형의 첫 마디는 “국가 시스템으로 처리(?)해달라”였다고 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어 그는 경찰 후배의 일가족이 동반 자살한 사연을 꺼내 혓바닥 옥타곤을 안타까움으로 가득 채웠다. 또한 김복준은 진정성이 담긴 썰플레이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바로 궁금증 유발 없이 절단신공을 날렸던 것.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챔피언 결정전은 55대 45로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2차 방어전에 성공하며 3연속 챔피언에 등극했다.
MC 전현무는 “원래 예선전에서 탈락했던 분이다”며 파일럿 방송 때와 180도 바뀐 양나래의 승승장구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썰마스터 장도연 또한 “트로피 컬렉터가 되셨다”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이어 승리한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의 궁금한 얘기가 밝혀졌다. 그는 앞서 절단신공을 날렸던 불륜남녀 얘기의 결말을 얘기했다. 바로 그들이 삼자대면이 일어나기 전 불륜남이 교통사고가 나 의식이 없는 정도의 중상을 입었던 것. 불륜녀는 앞서 불륜 합의서를 쓰고도 만남을 지속했던 까닭에 위약금을 뱉어야 할까 봐 두려움에 떨었다고 전했다.
챔피언 결정전 이후 새로운 토너먼트가 시작되었다. 9개월만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밑줄쫙 세치혀’ 이운규와 ‘엑소쌤’이라는 별명으로 초등학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과학 크리에이터 ‘갑분싸 세치혀’ 이선호의 치열한 문이과 정면 승부에 혓바닥 옥타곤이 뜨거워졌다.
지성美 엘리트인 ‘밑줄쫙 세치혀’ 이운규는 최단기 합격 비법을 풀며 궁금증을 끌어 올렸다. 그는 “‘색상’에 익숙해져야 한다”며 ‘지식 쾌변 꿀팁’을 전수했고 초졸의 학력인 아버지가 성공 신화를 쓰게 해준 책을 공개한다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후 절단신공을 날렸다.
‘갑분싸 세치혀’ 이선호는 ‘기생충에 조종당한 동물 사례’를 풀어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특히 그는 “우리의 몸에도 기생충 같은 존재가 있다. ‘세치혀’에 온 여러분들도 이 생명체가 시켜서 온 걸 수도 있다”며 썰피플을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리며 절단신공을 날렸다.
치열했던 문이과의 혓바닥 정면승부에서 63대 37로 ‘갑분싸 세치혀’ 이선호가 승리했다.
후반전에서 ‘갑분싸 세치혀’ 이선호는 그토록 궁금하게 만든 생명체의 존재를 밝혔다. 생명체의 존재는 대변 안에 있는 ‘장내세균’이었다. 그 대변의 유익균의 양에 따라 우울증을 극복하고 체중감량도 할 수 있다”고 전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쉽게 패배를 경험한 세치혀들의 후일담은 오늘 26일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절단신공으로 듣지 못했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오는 2일 오후 10시 방송에는 더 강력한 썰로 재도전하는 ‘뇌 박사’ 장동선, ‘멘탈 코치’ 곽정은에 이어 새로운 파이터 ‘칠전팔기 오뚝이’ 허찬미와 북파공작원이 출연해 썰을 풀 예정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