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52주 신고가 경신, 갑툭 사상 최대 영업이익, 라이징 스타 - 신한투자증권, 매수(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갑툭 사상 최대 영업이익, 라이징 스타 - 신한투자증권, 매수(유지)04월 25일 신한투자증권의 이동헌 애널리스트는 HD현대인프라코어에 대해 "1Q23 Review 사상 최대 영업이익, 엔진 하드캐리. 컨센서스 매출액을 2% 하회했지만 영업이익을 28% 상회하는 서프라이즈. 건기와 엔진사업 기준으로 사상 최대 분기 영업이익(이전 1Q18 1,473억원). 건기도 좋았지만 엔진이 사상 최대 이익. 신흥국 땅 까는 소리, 자원 중요성과 전쟁, 자연 재해."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13,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갑툭 사상 최대 영업이익, 라이징 스타 - 신한투자증권, 매수(유지)
04월 25일 신한투자증권의 이동헌 애널리스트는 HD현대인프라코어에 대해 "1Q23 Review 사상 최대 영업이익, 엔진 하드캐리. 컨센서스 매출액을 2% 하회했지만 영업이익을 28% 상회하는 서프라이즈. 건기와 엔진사업 기준으로 사상 최대 분기 영업이익(이전 1Q18 1,473억원). 건기도 좋았지만 엔진이 사상 최대 이익. 신흥국 땅 까는 소리, 자원 중요성과 전쟁, 자연 재해."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13,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압구정 현대' 50층 아파트로 변신…'서울 랜드마크' 된다
- "7년 기다렸다"…'최고 인기' 벤츠 車 드디어 돌아온다
- 200만원 항공권 취소했더니…'청천벽력' 같은 답변 돌아왔다
- 임창정 "나도 30억 날렸다"…주가조작 피해 주장
- 지드래곤 살던 집 옆골목 들어서니…'뜻밖의 광경' 펼쳐졌다 [현장+]
- "1년간 치밀한 계획"…'청담동 주식 부자' 부모 살인사건 전말
- "日 AV 데뷔해라" 발끈하던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 "BTS 지민 닮고 싶어"…12번 성형한 캐나다 배우 수술 중 사망
- 반려견 덕에 장기기증자 찾았다…기적 같은 사연
- "아, 애플 주식 살 걸!"…'전설적 투자자' 피터 린치의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