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내구성 높인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은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은 제품 내부 소재로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전면 적용해 제품 내구성을 높였다.
핵심 부품인 컴프레서는 사계절 내내 편차 없이 건조 가능하도록 성능을 한층 개선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은 2023년형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은 제품 내부 소재로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전면 적용해 제품 내구성을 높였다. 단열성을 높여 겨울철 한파에도 다용도실 등에서 결빙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핵심 부품인 컴프레서는 사계절 내내 편차 없이 건조 가능하도록 성능을 한층 개선했다.
색상은 △릴리 화이트 △미스티 베이지 △미스티 그린 △미스티 블루 △미스티 코랄 총 5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시불 판매가는 89만원이다. 렌털 서비스 이용 시 월 렌털료는 3만4900원(의무사용기간 5년 기준)이다.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12개월 단위로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영업손 3.4조… "보수적 생산 유지"
- [뉴스줌인]이익률 현대차 9.5%·기아 12.1%…'프리미엄 전략' 적중
- [尹국빈방미]美 “韓 디지털 미래에 투자할 것”…'첨단기술 동맹' 확인
- 복수의결권 1년여 만에 국회 법사위 통과…본회의 앞두고 여론전 분주
- 화성의 달 '데이모스'…"가까이 보니 감자같네"
- 수출용 테킬라에 녹인 필로폰 9t...멕시코서 적발
- [특별인터뷰] 강은호 전 방사청장 "K방산, 미래 기술·인력 확보하면 美와 양강 체제도 가능"
- 현대차·기아, 분기 영업익 6조 돌파…세계 1위 토요타 넘는다
- 비대면진료서 발 뺀 국회, 복지부 시범사업도 '첩첩산중'
- 이통3사 중간요금제 출시 완료…"데이터요금 누수 막고 경쟁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