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사전 다운로드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하는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생생한 13세기 유럽 속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돼 오픈필드 위 생생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서비스를 시작하는 오는 27일 0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이용해 극사실적 그래픽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생생한 13세기 유럽 속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돼 오픈필드 위 생생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거대한 전장 ‘격전지’를 통해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글라이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식판 뺏고 발로 밀기까지…어린이집서 장애아동 학대 의혹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반도체 적자' 먹구름…삼성전자·SK하이닉스 '추가 감산설' 솔솔
- 단톡방에 올라온 "ㅂㅅ"…법원 "욕설 아닌 부정적 감정" 판단[사사건건]
- 퍼스트리퍼블릭 주가 50% 폭락…은행 위기 안 끝났다(종합)
- "돈 안주면 신고한다"…동료 PC 해킹해 협박한 경찰 간부[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