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믿고 듣는 ‘스윗 나이트’…3억 스트리밍 돌파

이유민 기자 2023. 4. 26.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 사진. 팬클럽 제공.



방탄소년단(BTS) 뷔의 ‘스윗 나이트(Sweet Night)’가 스포티 파이에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팬클럽에 따르면, 뷔의 ‘스윗 나이트’기 26일(한국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 파이에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에 #SweetNight300M는 월드 와이드 트렌드 1위, ‘TOP TIER ARTISTV’는 3위에 올랐고, 관련 키워드 ‘Congratulations Taehyung’, ‘TAEHYUNG TAEHYUNG’, ‘KIM TAEHYUNG’ 도 동시에 트렌딩 되며 전 세계 화제성의 1위에 올랐다.

‘스윗 나이트’는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가창에 참여했으며, 이 곡으로 ‘APAN STAR AWARDS 2020’의 ‘BEST OST상’을 수상했다.

‘스윗 나이트’는 발매 3년이 지난 지금도 K-OST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매년 자체 경신하며 전 세계 리스너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드림’ 시사회에 멤버 정국과 함께 참석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