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출시 D-1…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6일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 극사실적 그래픽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생생한 13세기 유럽 속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어 광활한 오픈 필드 위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공식 홈페이지 통해 PC 버전 미리 설치 가능
27일 0시 정식 서비스 시작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6일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서비스를 시작하는 27일 0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 극사실적 그래픽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생생한 13세기 유럽 속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어 광활한 오픈 필드 위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인터 서버 기반 거대한 전장 ‘격전지’를 통해,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글라이더 전투 액션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