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활=악몽”…격해지는 대화→눈물까지(결혼과 이혼 사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2'의 1차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5월 17일(수) 공개를 확정 지은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2'가 단 1분만으로도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시즌 1에 이어 다시 한번 과몰입을 예고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결혼과 이혼 사이2'는 오는 5월 17일(수)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5월 17일(수) 공개를 확정 지은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2'가 단 1분만으로도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결혼과 이혼 사이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여러 갈등 속에 놓인 실제 부부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화제를 모은 '결혼과 이혼 사이'는 공개와 동시에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까지 ‘프로 공감러’로 활약한 MC 4인방이 시즌 2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진솔한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는 "결혼 생활이 제 인생에서는 너무 악몽이었던 것 같아요"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법원으로 들어서는 부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당신의 행복을 위한 선택을 하세요”라는 사이 스피커의 안내 멘트가 흐르고, 네 쌍의 부부가 공개되며 과연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부부들 사이에서 위태롭게 오가는 날 선 대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점차 격해지는 대화 끝에 눈물을 터뜨리는 모습은 이들 사이에 이미 오랜 갈등과 아픔이 누적되어 있다는 것을 예상케 한다.
더욱 솔직해지고 새로워진 이야기로 돌아온 '결혼과 이혼 사이2'는 크고 작은 만남과 이별 속에서 살아가는 모두에게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 1에 이어 다시 한번 과몰입을 예고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결혼과 이혼 사이2'는 오는 5월 17일(수)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유인나 결별 후유증 살벌하네→일상 눈물범벅 (보라! 데보라)
- 김용만, 꼭 경찰 제복을 입어야만 했을까 [DA:스퀘어]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