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알뜰폰 리브엠 고객에게 자사 구독할인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자사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키로 결정했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유독의 할인 혜택을 리브엠 고객도 받게 돼 기쁘다"면서 "향후 멤버십을 운영하는 알뜰폰 사업자가 늘어나게 되면 자사 차별화된 혜택을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자사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유독은 고객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생활, 패션·뷰티 등 다양한 분야 제휴 서비스를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총 60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독은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지금까지 리브엠은 알뜰폰 멤버십을 운영하면서 편의점 이용 쿠폰, 커피 상품권 등 브랜드 자체적으로 혜택을 제공해왔다. LG유플러스는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키로 결정했다. 리브엠 멤버십 가입 고객이 유독 제휴처 중 한 가지를 구독하면 월 6000원씩 연간 최대 6회 할인 받을 수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KB월렛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유독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유독의 할인 혜택을 리브엠 고객도 받게 돼 기쁘다”면서 “향후 멤버십을 운영하는 알뜰폰 사업자가 늘어나게 되면 자사 차별화된 혜택을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빈방미]美, 韓에 44억달러 투자..세일즈외교 '잭팟'
- 韓 차·배터리, 美 IRA 대응 위해 현지 합작공장 만든다
- [K디지털, Up 대한민국]〈3〉초연결 사회 대비 디지털 안전 확보 총력
- 우주항공청·NASA 우주탐사 공동활동 추진...한-미 우주협력 강화
- [과학]IBS, 수면 중 뇌혈류 조절 핵심 뉴런 찾았다...수면 장애 메커니즘 실마리도 제공
- [과학]표준연, 연료전지 표면 결함 AI 실시간 검사 기술 개발
- 해외SW개발사, 불법SW 내용증명 무차별 발송...기업들 "가뜩이나 어려운데..." 울상
- CJ온스타일, '원플랫폼' 동반성장 강화한다
- [尹 국빈방미]美 "반도체 투자 조율도 협력의 일환"
- 'BTS 닮으려 12번 성형'…加 배우, 수술 부작용으로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