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애증 브로’ 김범 습격당하자 분노…사냥 시작 (구미호뎐193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한 이동욱의 사냥이 시작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진은 26일 혼돈의 시대에서 피할 수 없는 싸움에 휘말린 이연(이동욱 분) 모습이 담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과연 이연은 "형은 절대 너 포기 안 해"라는 스스로의 다짐을 지킬 수 있을지, 새로운 시대에서 다시 시작될 그의 싸움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진은 26일 혼돈의 시대에서 피할 수 없는 싸움에 휘말린 이연(이동욱 분) 모습이 담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토착신, 토종 요괴 등을 절묘하게 엮어낸 독창적 세계관에 한층 다이내믹해진 액션과 확장된 스케일, 다채로운 설화 속 캐릭터들을 장착하고 3년 만에 귀환한다.
또 과거에서 다시 만난 ‘애증의 동생’ 이랑(김범 분)이 홍백탈 습격을 받으며 모든 계획이 틀어진다. 그를 살리기 위해 의문의 남자를 찾아가는 이연. 남자는 수명과 맞바꿀 물건을 가져오라며 거래를 제안한다. 하지만 물건이 있는 곳은 안타깝게도 이연이 장담하는 ‘최악의 장소’, 바로 1938년에 존재하는 자신 ‘이연’의 손아귀다.
그렇게 시작된 이연 대 이연의 대결은 그야말로 불꽃이 튄다. 하지만 “넌 영원히 과거에 갇혀서, 네가 아끼는 모든 게 죽어가는 걸 보게 될 거야”라는 누군가의 목소리는 사실 이 위기조차도 누군가의 계획이었음을 짐작게 한다. 과연 이연은 “형은 절대 너 포기 안 해”라는 스스로의 다짐을 지킬 수 있을지, 새로운 시대에서 다시 시작될 그의 싸움에 이목이 집중된다.
‘구미호뎐1938’은 ‘판도라:조작된 낙원’ 후속으로 5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유인나 결별 후유증 살벌하네→일상 눈물범벅 (보라! 데보라)
- 김용만, 꼭 경찰 제복을 입어야만 했을까 [DA:스퀘어]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