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안녕 엘라' 글로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 엘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저의 성장을 돕기 위한 '가이드 미션'을 선보인다.
신규 유저는 가이드 미션의 '신입 단장님 훈련소'를 통해 7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영웅 뽑기권' 등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안녕 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 엘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저의 성장을 돕기 위한 '가이드 미션'을 선보인다. 신규 유저는 가이드 미션의 '신입 단장님 훈련소'를 통해 7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영웅 뽑기권' 등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S등급 에르텔' 등 희귀한 보상이 담긴 '보상 상자'를 추가로 얻게 되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제논'과 '히로이' 영웅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제논'은 '각성'이 새롭게 열려 전투 중 사망 시 1회 부활하고 아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을 발휘한다. SSR 등급의 '제논'이 50레벨 및 각인 9레벨을 달성하면 각성시킬 수 있다. 영웅 '히로이'는 탐사 진행에서 재화 '아크' 획득량이 증가하는 '특성'을 발휘해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새롭게 진행된다. 복귀 유저는 게임에 접속하면 7일간 매일 '루비'와 '젬'과 같은 주요 재화와 '경험치 물약' 등의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및 기존 유저를 위한 '출석 이벤트' 보상은 한층 상향된다.
'안녕 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시간을 초월해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애니메이션과 모바일용 웹툰으로 담았다. 여러 영웅의 스킬을 조합해 시너지를 만드는 '체인 스킬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