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수준급 미술 실력 “취미로 동양화 배워”(노머니 노아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이 수준급 미술 실력을 공개한다.
4월 27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 6회는 현재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나가는 '선후배' 특집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지민이 수준급 미술 실력을 공개한다.
4월 27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 6회는 현재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나가는 ‘선후배’ 특집이 진행된다.
이날의 도전 작가로는 가장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을 그리는 17년 차 작가 이상원, 음악을 미술로 승화하는 12년 차 작가 킬드런, 자유롭고 섹시한 생활을 그리는 6년 차 작가 아방, 인스턴트 이미지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5년 차 작가 강태구몬이 출연해, 연륜의 ‘OB’ 대 트렌디한 ‘YB’의 팽팽한 맞대결을 펼친다.
이런 가운데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모니카 대신, 스페셜 아트 큐레이터로 나서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김지민은 “평소 그림에 관심이 있었느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고등학교 시절 취미로 동양화를 배웠는데, 최근에는 유화에 관심이 생겨서 열심히 그리고 있다”고 밝힌다. 나아가 김지민은 ‘느낌 아는’ 수준급 그림을 공개해, 뜻밖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다.
‘아트 큐레이터로 임하는 소감’에 대해서는 “최고 경매가를 두 번이나 달성한 김민경에게 경쟁심이 생기더라”며 “오늘 김민경을 한번 눌러 보겠다”고 당당한 포부를 전한다. 절친의 ‘훅’ 들어온 견제에 김민경은 “‘노머니 노아트’에서의 내 이름은 ‘이천백’”이라며, 이사라 작가와 미미 작가가 달성한 최고 경매 금액인 ‘2100만 원’을 유쾌하게 비유해 가뿐하게 응수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전현무는 4인의 도전 작가를 소개하기 전, “내 생각에 이번 라인업이 역대급!”이라고 단언해 현장을 찾은 아트 컬렉터들의 기대감을 드높인다.
제작진은 “김지민이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아트 큐레이터인 개코-봉태규-김민경 못지않은 예술적 통찰력과 센스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며 “‘봉태규-개코 vs 김민경-김지민’의 대결 구도로 이어진 선후배 작가들의 자존심을 건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각자의 장기로 예술혼을 불태운 작가 4인의 라이브 드로잉 쇼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故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다…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