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스쿨어택 캠페인’ 숭의여대 방문..Z세대와 소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서울 중구 숭의여자대학교 캠퍼스에 방문해 학생들에게 음료와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찾아가는 빽다방, 스쿨어택'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빽다방은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이번 '찾아가는 빽다방, 스쿨어택'을 처음으로 진행했으며, 향후 스쿨어택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찾아가는 빽다방'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서울 중구 숭의여자대학교 캠퍼스에 방문해 학생들에게 음료와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찾아가는 빽다방, 스쿨어택’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빽다방은 지난 20일 숭의여자대학교 운동장에서 커피트럭을 활용하여 약 4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아메리카노, 빽‘s카페라떼, 아샷추 등 인기 음료 1종과 예산 사과로 만든 잼이 가득 들어간 ‘예산사과샌드’를 전달했다. 이날 현장에 방문한 학생들은 “시험기간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았다”, “무료로 커피를 제공받아 공부가 더 잘 될 것 같다” 등 뜻밖에 선물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빽다방은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이번 ‘찾아가는 빽다방, 스쿨어택’을 처음으로 진행했으며, 향후 스쿨어택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찾아가는 빽다방’ 캠페인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 ‘찾아가는 빽다방, 스쿨어택’을 통해 빽다방이 선물한 든든한 간식거리가 시험기간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빽다방’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도 30억 피해…SG폭락 ‘주가조작 조사’ 본격화
- 수십년째 2000원 핫도그세트…코스트코 왕국 마진율 15%의 비밀
- 임영웅이라는 장르…슬픔의 카타르시스
- “메뉴 개발비 원래 8000만원인데…” 백종원 예산시장 재정비
- 식판 뺏고 발로 밀기까지…어린이집서 장애아동 학대 의혹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
- '반도체 적자' 먹구름…삼성전자·SK하이닉스 '추가 감산설' 솔솔
- 단톡방에 올라온 "ㅂㅅ"…법원 "욕설 아닌 부정적 감정" 판단[사사건건]
- 퍼스트리퍼블릭 주가 50% 폭락…은행 위기 안 끝났다(종합)
- "돈 안주면 신고한다"…동료 PC 해킹해 협박한 경찰 간부[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