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우리 오늘부터 1일" 테니스 코치와 썸 시작? ('내일은 위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테니스를 치다 플러팅을 날린다.
28일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황송 페어'로 뭉친 복식조 송은이, 황보의 치열한 훈련 현장을 공개한다.
복식조 훈련을 위해 코트에서 만난 송은이와 황보 앞에 낯선 남자가 나타난다.
고된 훈련을 마친 뒤 잠깐의 휴식, 송은이는 실수로 손혁재 코치의 생수통을 집어 물을 마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송은이가 테니스를 치다 플러팅을 날린다.
28일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황송 페어’로 뭉친 복식조 송은이, 황보의 치열한 훈련 현장을 공개한다. 복식조 훈련을 위해 코트에서 만난 송은이와 황보 앞에 낯선 남자가 나타난다. 그는 이형택 감독의 제자인 손혁재 코치.
그는 "(이형택 감독님에게) 연락을 받았는데 힘들게, 빡세게 굴리라는 특명을 받았다"라고 말해 송은이와 황보를 긴장하게 만든다.
손혁재 코치는 기본기부터 혹독한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황보는 방송 촬영 중인 사실도 잊은 채 카메라를 등지고 연습에 몰두했고, 이에 송은이는 "그래도 방송은 해야 하지 않니? 진짜 선수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고된 훈련을 마친 뒤 잠깐의 휴식, 송은이는 실수로 손혁재 코치의 생수통을 집어 물을 마힌다. 손혁재 코치가 당황해 “제 것”이라고 하자 송은이는 “그럼 오늘부터 1일”이라고 플러팅을 날려 폭소를 자아낸다. 이후에도 송은이는 코치를 향해 수시로 애정을 드러냈고, 수업 후에는 "코치님 우리 어때요? 실력 말고요"라고 물어 손혁재 코치를 당황하게 한다.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3회 28일 밤 10시 20분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2세, 블랙핑크 리사에 푹 빠졌다 - TV리포트
- 여친 사랑 덕에 '마약' 끊은 男 스타 - TV리포트
- 송지효, 잘나가다가 이게 무슨 일 - TV리포트
- 연하남과 이혼 후 '대학교' 간 여배우 - TV리포트
- 인기 女 스타 "액션신은 시간 낭비...스턴트 써라" - TV리포트
- 방탄 정국, 쌍둥이 여동생 있었나.. - TV리포트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