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트레이딩, 영등포 쪽방촌에 7000만원 상당 건강 식품 기증
손재철 기자 2023. 4. 26. 09:00
기초소재·케미컬 트레이딩 전문 기업인 제일트레이딩(대표 권기창)이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노숙인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2017년 ‘사랑나눔 삼계탕 행사’를 시작으로 영등포 쪽방촌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를 이어온 제일트레이딩은 이날 광야교회 앞 무료 급식소에서 주민들의 환절기 건강 유지를 위해 고단백 굼뱅이 건강기능 식품을 기증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부된 제품은 무료배급소에서 쪽방촌 거주민과 노숙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일트레이딩 권기창 대표는 “건강이 나빠지기 쉬운 환절기, 특히나 연로하신 분들이 많이 계신 쪽방촌 거주민 분들의 건강 유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려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여 소외된 계층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트레이딩은 석유화학 등 기초소재 분야의 제품, 원료의 트레이딩을 목적으로 2005년 설립된 업체로 축적된 경험과 전문인력, 국내외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신속하고 정확한 시장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제품의 트레이딩과 더불어 해운, 물류, 프로젝트 관리 등 고객사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