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강수정 ‘편스토랑’ 첫 출격…홍콩집+요리실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특히 강수정은 '편스토랑'을 통해 홍콩 자택을 구석구석 공개한다.
한편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강수정은 '여걸파이브', '여걸식스', '연예가중계' 등 진행자로 주목받았으나, 2006년 퇴사해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 2008년 홍콩 금융업계 종사자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강수정은 새로운 ‘편셰프’로 ‘편스토랑’에 처음 출연한다. 2008년 결혼 이후 ‘홍콩댁’으로 불리던 강수정은 현지 유명 맛집 블로거다. 홍콩 여러 맛집을 탐방하는 미식가로 5년간 정체를 숨겼으나 블로거 운영자가 강수정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특히 강수정은 ‘편스토랑’을 통해 홍콩 자택을 구석구석 공개한다. ‘홍콩 재벌설’ 등 온갖 소문이 난무하던 강수정 가족 일상과 집 인테리어 등이 이번에 오롯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유명 맛집 블로거인 강수정의 요리 실력도 공개된다. 입맛뿐만 아니라 손맛까지 범상치 않다는 후문이다.
강수정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2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강수정은 ‘여걸파이브’, ‘여걸식스’, ‘연예가중계’ 등 진행자로 주목받았으나, 2006년 퇴사해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 2008년 홍콩 금융업계 종사자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강수정은 홍콩과 한국에 오가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