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일냈다...美 빌보드 '핫100' 50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 50위에 등극했다.
'핫100'에서 4주째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던 이들은 뉴진스를 제치고 4세대 걸그룹 중 해당 차트 최고 순위를 기록한 그룹이 됐다.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지난 1일 '핫100' 차트에 100위로 처음 진입한 뒤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 50위에 등극했다. '핫100'에서 4주째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던 이들은 뉴진스를 제치고 4세대 걸그룹 중 해당 차트 최고 순위를 기록한 그룹이 됐다.
24일(현지 시각)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곡 '큐피드(Cupid)'는 4월 29일자 빌보드 '핫 100' 차트 50위를 기록했다.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지난 1일 '핫100' 차트에 100위로 처음 진입한 뒤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현재 K팝 걸그룹 노래 중 '핫100'에 최장기간 머문 곡은 블랙핑크가 미국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부른 '아이스크림(Ice Cream)'(8주 진입)이다. 또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의 선공개곡 '핑크 베놈'과 뉴진스의 'OMG'가 해당 차트에 6주간 이름을 올려 해당 부문 공동 2위를 지키고 있다. '큐피드'는 뉴진스의 '디토'와 함께 '핫100' 최장기간 진입 기록 3위에 등극했다.
또한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이번 주 '글로벌 200' 차트에서 9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지난주 데뷔 151일 만에 '글로벌 200'(미국 제외) 차트 9위로 진입한 데 이어 해당 차트에 또 한 번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증명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남편' 고우림 "신혼집 대부분은 아내 공간" 고백
- 가수 편승엽, 생활고 고백 "사업 망한 후 대출만 늘어"
- 야노 시호, 시부상 심경 고백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 홍상수 감독, '선택과 집중'의 아이러니
- 박지민 아나운서, 반말·비속어 진행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나쁜엄마' 이도현 "후회 없이 연기했어요"
- 최수종 "내복, 고무줄 갈아 15년 입어" ('라스')
- '짠내아이돌', 프랑스 칸 시리즈 스크리닝 성료
- "효도는 집·차 아냐"…윤지성, MZ세대 효자 눈도장 ('효자촌')
- 이장원·배다해, 자연 유산 고백 "심장 소리 못 들었다"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