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이대형은 어쩌고..2명 연하남과 소개팅 “미래 달렸다”(‘홍김동전’)

강서정 2023. 4. 26.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홍김동전'에서 김숙이 두 명의 연하남과 설렘 가득한 소개팅을 가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OTT 플랫폼 웨이브의 드라마틱한 역주행으로 입소문 파워를 발휘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오는 27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34회는 김숙이 두 명의 연하남과 설렘 가득한 소개팅을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KBS2 ‘홍김동전’에서 김숙이 두 명의 연하남과 설렘 가득한 소개팅을 가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OTT 플랫폼 웨이브의 드라마틱한 역주행으로 입소문 파워를 발휘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국내 OTT 플랫폼 웨이브 기준 지난해 전체 프로그램 순위 77위로 시작해 1월 55위, 2월 42위, 3월 33위에 이어 최근 8위를 기록하며 역주행을 보여준 데 이어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3월 5주 차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10위,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2위(방탄소년단 지민)를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보이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34회는 김숙이 두 명의 연하남과 설렘 가득한 소개팅을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개팅 시작 전부터 긴장한 김숙은 연신 “나 오늘 소개팅 성공할 수 있을까”라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김숙은 “오늘 내 미래가 달려있다”라며 “오늘 소개팅 성공하면 ‘홍김동전’ 멤버들과 신혼여행같이 간다. 모든 경비를 부담하겠다”라는 파격 공약을 내세워 ‘홍김동전’ 멤버들의 지원을 약속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세호, 주우재, 우영은 “누나 우리만 믿어”라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했다고.

김숙의 소개팅 상대는 공연 기획자 겸 배우 출신의 떡볶이 가게 사장님 남자 1호와 패션 회사 마케터로 일하는 남자 2호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두 소개팅남은 동굴 목소리와 독보적인 패션 센스로 김숙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또한, 모두 연하남으로 귀여운 모습과 남자다운 저돌적인 이미지의 상반된 매력을 김숙에게 가감 없이 어필하며 마음을 드러낸다고 해 김숙의 최종 선택이 어디로 향할지 기대를 높이게 한다.

이날 ‘홍김동전’ 멤버들 역시 잇몸이 마를 것 같은 달달한 모멘트가 잇따르자 야단법석이 되었다고 해 김숙의 소개팅에 관심이 집중된다. 죽었던 연애 세포를 두 번 회귀시킨 김숙의 핑크빛 ‘캠핑’ 소개팅은 오는 27일(목) ‘홍김동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김숙의 소개팅은 조세호, 주우재 소개팅과는 180도 다른 진지한 가운데 진행된 소개팅이었다”라며 “저희 제작진도 김숙의 소개팅을 준비하면서 설렘을 함께 느꼈다. 김숙의 찐텐 소개팅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