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父, 길랑바레 투병 손녀 애틋 “많이 아팠지 우리 송이”(하하버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버스' 하하의 아버지가 깜짝 등장했다.
4월 25일 방송된 ENA, AXN, K-STAR '하하버스'에서는 아버지를 만나 대화하는 하하, 별 부부가 그려졌다.
이날 하하와 별을 찾아온 것 하하의 아버지였다.
한편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하하버스' 하하의 아버지가 깜짝 등장했다.
4월 25일 방송된 ENA, AXN, K-STAR '하하버스'에서는 아버지를 만나 대화하는 하하, 별 부부가 그려졌다.
이날 하하와 별을 찾아온 것 하하의 아버지였다. 할아버지는 “우리 송이 많이 아팠지? 이제 괜찮아?라며 아팠던 손녀를 걱정했다.
또 그는 "너희 둘은 아들이 둘이라 행복하다고 해 통화하고 싶어 전화해도 아들이 전화를 안 받는다”며 "나는 하하하고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을 거 아냐 전화를 걸면 전화가 안된다. 한 놈만 더 있으면 딴 놈이랑 이야기 해서 전해달라 하면 되는데 답답한 거야"라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하하는 “나도 마찬가지, 아빠가 베트남 간다더니 태국에 계셨다”면서 “또 입국날짜 지나서 행방불명되지 않았나,별이 펑퍼 울었다”고 했다. 별은 "나 많이 놀랐어 돌아오셔야 하는 시간에 안 오셔서"라고 말을 거들었다.
이에 친부는 “차가 막혀 비행기 놓쳤다”며 민망해했다. 별은 “그래도 할아버지, 할머니 건강하실 때 가족여행 1박이라도 하고 싶은 마음 포기 안했다”고 했다.
한편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다.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 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를 담는다.
(사진='하하버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故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다…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