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있는 줄 알았던 조형기, 럭셔리 차타고…근황 포착[DA:피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일이 조형기의 근황을 공개했다.
한지일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조형기의 차에 탄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한 뒤 "럭셔리 차타고 건국대학에서 집까지 호강. 오랜만에 만난 조형기 아우. 형 걸음걸이도 시원찮은데 고집부리지 말고 제가 집까지 모셔 드릴게요"라는 내용을 덧붙였다.
또 한지일은 "실랑이 끝에 어쩔 수 없이 편하게 집 앞에 도착했네요. 고맙다"라고 조형기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일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조형기의 차에 탄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한 뒤 “럭셔리 차타고 건국대학에서 집까지 호강. 오랜만에 만난 조형기 아우. 형 걸음걸이도 시원찮은데 고집부리지 말고 제가 집까지 모셔 드릴게요”라는 내용을 덧붙였다.
또 한지일은 “실랑이 끝에 어쩔 수 없이 편하게 집 앞에 도착했네요. 고맙다”라고 조형기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지일이 올린 사진으로 조형기가 한국에서 지내고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게 했다. 지난해 10월 한 차례 조형기가 미국에 체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조형기는 지난 1991년 8월 뺑소니 사고를 일으켜 30대 여성을 사망케 했다. 당시 조형기는 시신을 유기한 후 차에서 잠이 들었고, 이후 현장에 도착한 경찰에 의해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사건으로 조형기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죄로 기소돼 징역 5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1993년 가석방 조치된 조형기는 수감 7개월 만에 석방됐고, 같은 해 3월 드라마로 활동을 재개했다.
이후 활발히 활동하던 조형기는 지난 2017년 MBN ‘황금알’ 출연을 끝으로 방송에 더 이상 등장하지 않았다. 지난 1월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800회 특집 자료화면에 모자이크 처리된 채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