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신지훈, 오늘(26일) ‘사랑은 봄비처럼…“ 리메이크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지훈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임현정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신지훈은 4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임현정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 리메이크에서도 신지훈만의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신지훈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임현정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신지훈은 4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임현정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한다.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은 2003년 발매돼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임현정의 히트곡이다. 새롭게 편곡한 이번 리메이크곡은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은 물론, 신지훈 특유의 섬세하고 애틋한 목소리가 더해졌다.
신지훈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파워풀한 성량과 울림 있는 목소리로 깊은 여운을 남기며 톱 6에 올라 이름을 알렸다. 당시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했던 색다른 이력 또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싱어송라이터의 길을 걸으며 '정글짐'을 시작으로 최근 '가득 빈 마음에'까지 무수히 많은 자작곡을 발매했다.
특히 고(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기도. 이번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 리메이크에서도 신지훈만의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지훈은 "'가수 하길 잘했다'고 생각하게 되는 일 중 하나가 어릴 때 좋아했던 노래를 리메이크곡으로 발매하는 때인 것 같다"며 "저를 믿고 노래할 수 있게 해주신 임현정 선배님과 잘 소화할 수 있도록 편곡해 주신 권박사님께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지훈은 약 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신지훈 shinjihoon'을 운영 중이다. 90년대 한국 가요부터 팝송까지 다양한 커버 영상을 업로드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문화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故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다…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