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에 특화 주거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이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에 특화 주거 서비스를 대거 도입한다.
26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주차장에는 건식 세차장이 설치된다.
이에 더해 서산 테크노벨리로 출퇴근하는 주민을 고려해 'OA존'도 배치했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록에 들어선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이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에 특화 주거 서비스를 대거 도입한다.
26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주차장에는 건식 세차장이 설치된다. 차량 공유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존, 전기차 충전소 등도 구축한다.
우미건설은 또 일상생활에서 필요하지만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운 생활공구, 청소가전 등의 대여 서비스도 운영할 방침이다. 이에 더해 서산 테크노벨리로 출퇴근하는 주민을 고려해 ‘OA존’도 배치했다. OA존에서는 간단한 서류 작업, 입출력 작업 등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했다. ‘카페 린’에서는 문화강좌를 운영한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독서나 공부를 할 수 있는 작은 도서관 커뮤니티 시설, 국공립어린이집 등 육아·교육 서비스에도 신경을 썼다고 우미건설은 강조했다. 피트니스클럽, 다목적시설 등 헬스 레저 서비스와 관련된 시설도 조성됐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록에 들어선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6개 동, 전용면적 59·79㎡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2년 단위)로 제한되고, 8년간 안정적 주거가 보장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완공돼 계약 체결 즉시 입주가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전쟁 1년 때 모든 수단 동원해 모스크바 폭격 준비했었다”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반말 진행에 빈축…“대본에 없던 표현”
- [단독] 옷벗고… 드러눕고…“공사비 달라” 떼쓴 ‘서초건폭’ 검찰 송치
- 미·유럽, 탄약·미사일 잇단 고갈사태… “기존 물량 복구하려면 20년 걸릴 수도”[Global Window]
- 마사지숍에서 성추행 당한 아내…남편 “그것 좀 만졌다고”
- 서울시 부시장 “이재명, 김포골드라인 사과부터...운행 개시 때 경기지사 누구였나”
- “고아라고 성경험·성병 진단서 떼오라는 예비 시어머니”
- “서세원 호화로운 생활? 비즈니스 호텔서 살아”
- 7월부터 ‘월화수목일일일’…주 4일제 한다는 ‘중앙아시아 자원부국’
- 주가조작 일당에 30억 투자한 임창정 …“나도 피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