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인순이 “다문화 학교 운영, 팬들 덕분”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밤' 가수 인순이, 다문화 학교 선행을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미스트롯2' 출연진이 함께 하는 인순이 가요제 현장이 공개됐다.
현재 인순이는 자신의 출생과 관련해,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를 만들고 후원 중이다.
인순이는 "6명 아이들로 시작했는데, 지금 벌써 50명이 넘게 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라며 아이들과의 건강한 근황, 선행 현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화밤’ 가수 인순이, 다문화 학교 선행을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미스트롯2’ 출연진이 함께 하는 인순이 가요제 현장이 공개됐다.
레전드 가수 인순이, 그는 현재까지 여전히 파워풀한 현역으로 포스를 과시하는 인물이다. 그는 과거 조PD와 함께 부른 ‘친구여’가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한참 휩쓴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대중적으로 젊은이들에게도 이름값을 높였고, 이에 관해 붐은 “당시에 인순이와 콜라보 하면 뜬다는 말이 있었다”고 회상했다.
현재 인순이는 자신의 출생과 관련해,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를 만들고 후원 중이다. 그가 해밀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한 현장 사진도 대거 공개돼 감동을 자아냈다.
인순이는 “6명 아이들로 시작했는데, 지금 벌써 50명이 넘게 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라며 아이들과의 건강한 근황, 선행 현황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그는 “사실 저는 팬들이 지금껏 저를 사랑해주고 여기에 서게 해 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겸양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