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이경규, 여사친들 아침밥 수발들고 녹초 (뭉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여사친들의 수발을 받다가 베푸는 모습으로 새로 태어났다.
4월 25일 방송된 JTBC '뭉뜬 리턴즈-꽃보다 경규'에서는 베트남 여행 3일차 이경규가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베트남 여행 2일차 이경규는 박미선과 조혜련에게 아침 수발을 받았다.
하지만 다음 날 아침에는 이경규가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을 위해 아침밥을 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경규가 여사친들의 수발을 받다가 베푸는 모습으로 새로 태어났다.
4월 25일 방송된 JTBC ‘뭉뜬 리턴즈-꽃보다 경규’에서는 베트남 여행 3일차 이경규가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베트남 여행 2일차 이경규는 박미선과 조혜련에게 아침 수발을 받았다. 여사친들의 수발을 들겠다고 약속했던 이경규가 박미선에게 라면을 주문하고 조혜련에게 팩과 어깨 마사지를 받으며 말과는 다른 행보를 보인 것.
하지만 다음 날 아침에는 이경규가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을 위해 아침밥을 차렸다. 아침메뉴는 김치볶음밥과 메추리알국. 이경규는 “머리 나중에 말리고 아침밥부터 먹어라”고 소리쳐 여사친들을 불렀다.
박미선은 “김치볶음밥 되게 맛있다”고 감탄했고 신봉선도 “달걀프라이 내 스타일이다. 선배님이 아침도 차려주시고 너무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경규는 “남들이 맛있는 먹는 걸 보면서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다. 이번 여행에서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하지만 곧 박미선이 달걀프라이를 먹다가 “어우 짜”라며 본능적인 반응을 보이고 “미안. 소금이 뭉쳐 있었다”고 사과했다. 조혜련, 신봉선도 뭉친 소금을 먹으며 피해자가 속출했다. 이경규가 달걀프라이를 만들면서 소금을 쏟다시피 한 탓.
이경규는 “미선이가 소금을 다 쓰고 가라고 하더라”고 변명했다. 이어 이경규는 차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 코를 골며 숙면을 취했다. 여사친들은 “아침에 밥 한 번 하고 기절했다”며 웃었다. (사진=JTBC ‘뭉뜬 리턴즈-꽃보다 경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故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다…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