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연애 초고수 비법 공개 “20분 안에 男 8명 유혹”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석정이 연애 초고수 비법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황석정이 연애의 초고수라고 한다"고 말하자 황석정은 "저는 진짜 왕초보다. 제 친구가 진정한 고수가 있었다. 찐친인데 너무 절 불쌍하게 여겼다. 너도 사랑을 받아야 한다. 사랑은 기다렸다가 운명적으로 오는 게 아니다. 만들어야 한다. 몇 가지 스킬을 가르쳐줬는데 한 번 써봤더니 너무 어마어마하더라. 그 친구가 현장에서 하는 걸 봤다"며 연애 초고수 친구의 스킬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석정이 연애 초고수 비법을 공개했다.
4월 2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김완선, 박해미, 황석정, 하은섬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황석정이 연애의 초고수라고 한다”고 말하자 황석정은 “저는 진짜 왕초보다. 제 친구가 진정한 고수가 있었다. 찐친인데 너무 절 불쌍하게 여겼다. 너도 사랑을 받아야 한다. 사랑은 기다렸다가 운명적으로 오는 게 아니다. 만들어야 한다. 몇 가지 스킬을 가르쳐줬는데 한 번 써봤더니 너무 어마어마하더라. 그 친구가 현장에서 하는 걸 봤다”며 연애 초고수 친구의 스킬을 말했다.
황석정은 “앞에 8명이 있었는데 20분 안에 모든 남자가 얘만 보게 하더라”며 “먼저 위험한 여자로 보이면 안 되더라. 도발적이어도 안 되고 남자들이 천천히 빠져들게 만들어야 한다. 늪인 거다. 제일 처음에는 안정감을 줘야 한다. 친절하고 잘 웃고 사람 좋은 웃음을 하고. 두 번째는 나의 말에 특히 관심을 가져주는 여자. 그 다음에 터치면 끝난다”고 3단계 스킬을 설명했다.
황석정은 “조명이 중요하다. 조명이 나한테 특별히 맞는 각도. 그 정도로 디테일해야 한다. 그 자리에 앉아야 한다. 내가 배우고 독무대인 거다. 그 옆에 누가 앉았을 때 섣불리 움직이면 안 된다. 말을 시키게 만들어야 한다”며 상대의 말을 잘 못 알아듣는 척하면서 먼저 시선을 주고받고 다음으로 가까이 다가가는 터치까지 시범을 보였다.
황석정은 탁재훈 옆에서 머리카락으로 터치를 하며 “머리카락에 향수를 한 통 뿌려야 한다”고 강조했고 “그리고 화장실에 다녀오면서 어떤 순간을 만들어서라도 옆에 앉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탁재훈이 “이렇게 전문적으로 알고 계신 분이 10년 동안 솔로라고”라고 지적하자 황석정은 “지금도 마음먹으면 밤에 나가서. 낮에 가면 안 된다. 낮에는 너무 밝다. 죄의식도 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故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다…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