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들이 아내 불륜남 아들” 현실판 ‘더 글로리’ 공개에 경악 (세치혀)[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양나래가 드라마 '더 글로리'에 버금가는 일화를 공개했다.
그러다 아내는 아이를 가졌고, 남편은 "혼자서라도 낳아서 키우겠다"는 아내의 강경한 태도를 못 이기고 결국 결혼했다.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던 중 남편은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아내는 불륜남과 이별 후 임신을 알았고, 친부인 척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변호사 양나래가 드라마 '더 글로리'에 버금가는 일화를 공개했다.
4월 25일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는 챔피언 결정전에 오른 김복준, 양나래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는 결혼 10년 차 부부에게 생긴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했다.
3년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부부는 6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과거 남편은 아내의 결혼 재촉에도 결혼을 미뤄왔다.
그러다 아내는 아이를 가졌고, 남편은 "혼자서라도 낳아서 키우겠다"는 아내의 강경한 태도를 못 이기고 결국 결혼했다.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던 중 남편은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남편은 때를 기다리다 불륜 현장을 습격했고, 불륜남 얼굴을 보자마자 충격을 받았다.
아들과 불륜남 얼굴이 너무나 닮았던 것. 결국 남편은 친자 검사를 강행,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알고 보니 아내는 결혼 전 양다리를 걸쳤던 것. 아내는 불륜남과 이별 후 임신을 알았고, 친부인 척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다.
이에 남편은 이혼이 아닌 혼인 취소 소송을 결정했다. 양나래는 "결혼을 고려하는 중대한 사항을 속이고 결혼했다면, 그 사실을 알게 된 사람은 혼인 취소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혼인 취소는 소송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취소 원인을 안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 내가 충격을 받았다고 시간을 허비하면 혼인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충격적인 사연에 유병재는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이 노렸던 게 이거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故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다…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