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 힐링을 주는 사람"…김재중, 3년째 함께한 인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이 '동갑내기 절친' 꽃꽂이 선생님과 힐링 레슨에 이어 '자만추' 주선에도 나선다.
26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미모의 플로리스트 선생님에게 꽃꽂이 수업을 받는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도착한 사람은 김재중이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동갑내기 꽃꽂이 선생님으로, 이 선생님은 "재중~"이라며 그를 친근하게 불러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김재중이 '동갑내기 절친' 꽃꽂이 선생님과 힐링 레슨에 이어 '자만추' 주선에도 나선다.
26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미모의 플로리스트 선생님에게 꽃꽂이 수업을 받는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은 "저에게 평화와 힐링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이라며 누군가를 기다린다. 도착한 사람은 김재중이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동갑내기 꽃꽂이 선생님으로, 이 선생님은 "재중~"이라며 그를 친근하게 불러 눈길을 끈다. 특히 '신랑즈'는 미모의 선생님의 등장에 단체로 "엄청난 미인이신데?"라고 놀란다. 김재중은 플로리스트 선생님과 포옹으로 반갑게 인사한 뒤 꽃꽂이 수업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선생님은 김재중에게 "진짜 여자친구 없어?"라고 기습 질문을 한다. 김재중은 "네가 예전에 다른 회원분들과 같이 레슨만 시켜줬어도…"라며 툴툴대 웃음을 유발한다. 이후에도 연애 관련 대화가 오고 가자 전 출연진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질문한다. 김재중은 "너무 친한 친구"라고 답하고 '신랑즈' 이규한은 곧장 환호하며 "저기 쿠폰 남은 거 있니? 형님이 좀 쓸게"라고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한다.
잠시 후 김재중은 "사실 오늘 내가 혼자 온 게 아니라 수강생이 한 명 더 있다"며 '신랑즈' 중 누군가와의 자만추 수업을 주선했다고 밝힌다. 그러면서 김재중은 그에 대해 "퉁명스럽지만 멋있고 반응이 좋은 남자"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과연 김재중이 만든 '자만추' 자리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