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 2020’ 출신 DOO(두선정), ‘오아시스’ OST ‘Kill Me Softly’ 발매
‘보이스 코리아 2020’ TOP 16 가수 DOO(두선정)가 ‘오아시스’ OST 가창에 나섰다.
25일 ‘오아시스’ OST 제작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는 “오늘 정오 DOO(두선정)가 참여한 ‘오아시스’ OST Part 7 ‘Kill Me Softly(킬 미 소프트리)’가 발매가 됐다”고 밝혔다.
‘Kill Me Softly’는 공허한 피아노 울림소리와 함께 전반적으로 무언가 잃어버린 듯, 다른 이는 알아들을 수 없는 무언가를 읊조리며 상실감을 전달하는 곡이다. 이와 함께 점점 더해지는 악기들의 사운드와 안개가 걷어지고 몰아치는 듯한 복잡한 모든 감정을 담담히 표현했다.
‘보이스 코리아 2020’의 TOP 16으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DOO(두선정)가 직접 작곡했으며, 더불어 청아하면서도 공허함이 살아나는 목소리로 가창해 드라마의 끝으로 달려가는 클라이맥스 무드를 한층 더 극대화시킨다.
‘오아시스’ OST는 그동안 젬마(JEMMA)가 참여한 ‘LET ME GO(렛 미 고)’, 주하윤의 ‘체념’, 석우의 ‘오아시스(prod. 송유담)’, 케이(Kei)의 ‘YOU KNOW ME BETTER(유 노 미 베러)’, SWAY(스웨이)의 재연이 가창한 ‘LET ME BURN(렛 미 번)’을 선보였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월화극 1위로 거침없는 독주를 이어가고 있으며, 2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